본문 바로가기

미라셀

목을 펠레트리코 넥워머

우리가 볼상품 등산모자,잡화 펠레트리코 넥워머 초특가 알아볼까요
지금 세일전금액 14% 6,730원에서 세일가격
5,76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28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펠레트리코 넥워머 상품구매


목을 따뜻히 – 체온을 올려보아요! | 첫 스키스쿨을 하는 8세 딸아이에게 착용할려고 주문했습니다, 끼우고 벗기는데 그리 힘들지 않고 착용이 용이했고 실제 반나절 스키 하는 동안에도 전혀 춥지 않고 잘 착용했습니다, 그런데 강사 선생님께서는 아이들한테도 더 밀착되는 것도 좋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, 그래도 저랑 딸아이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착용했습니다


입구가 작고 너무 두껍다 | 따뜻해요. 안경쓴사람은 눈 바로 아래까지 덮을경우 김이 서려서 코아래까지밖에 못올리네요.


펠레트리코 넥워머, 23 x 23 cm, 네이비작다는 평이있어서 애들주려고 구매했는데ㅋㅋ 탁월한선택인듯ㅋㅋ 6.7.10살 애들한테도 쏙 들어가요 헐렁하지도않고 들어갈때 꽉낌ㅋㅋ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보풀은 잘 생길듯ㅋ 재질이…ㅎㅎ 그래도 이가격에 완전맘에드내요ㅎㅎ


펠레트리코 넥워머, 23 x 23 cm, 그레이겉과 안쪽 모두 따뜻한 재질로 되어있어 목 보호에 상당히 도움을 주는듯해요. 물론 모양이 통자라 옷에 받쳐입을때 모양을 좀 잡아야하지만 색도 예쁘게 톤 다운된 그레이라 작업할때 막걸치고 겨울나기는 좋네요.


펠레트리코 넥워머, 23 x 23 cm, 그레이제 머릭가 그리 큰 편이 아닌 평균치인데 머리가 안들어 가더군요. 너무 빡빡합니다. 그리고 너무 두꺼워요.


펠레트리코 넥워머 상품구매


The post 목을 펠레트리코 넥워머 appeared first on 군불로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